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다이어트 주스(레시피 톡 주스, 해독주스)

 [출처] 다이어트 주스(레시피 톡 주스)|작성자 헬스걸권미진

http://blog.naver.com/dietmijin


안녕하세요 권미진입니다^_^

좋은 아침이예요.

 

먼저 저의 다이어트 레시피를 사랑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려요(^_^)*

 

그래서 좀 더 정확한 레시피를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서 눈뜨자마자 포스팅을 하네요.

헤헷

 

'권미진의 레시피 톡 주스'

 

먼저 제가 한참 다이어트를 할 때 변비로 무척 고생을 했답니다^^;

그래서 식이섬유를 많이 먹어야 변이 잘 나온다는 소리에 먹게 되었어요.

 

저는 해독주스라는게 세상에 있는지 몰랐어요.

 

그런 저에게 개그우먼김영희언니 어머니께서 변비에는 식이섬유다! 라며

언니네 집에 놀러갔을 때 이것저것 채소와 과일을 갈아주셨어요.

그것을 먹으니 꾸룩꾸룩.... 신호가 왔고, 변을 시원하게.... >_< 꺄악.

그 뒤로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히 먹어왔어요.

 

그것을 먹으며 내몸이 해독되는 느낌이야! 라는 생각에 '해독주스'라는 표현을 썼고,

제가 올린 포스팅이 관심을 갖게되면서 해독주스라는것이 있다는걸 알게되었답니다.

 

그래서 찾아보니 그 해독주스와는 만드는 방법도 재료도 모두 달라요^_^

많은분들이 해깔린다며 저에게 문의해주시는데 하나하나 답변을 못드려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^_^

 

저는 다이어트를 하면서 오는 문제점.

부작용들을 막기 위한 재료를 선택했어요.

 

먼저 위 움직임이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저는

위에 좋다는 양배추.

 

 

여성 다이어터들의 가장 큰 고민중 하나가 생리불순이잖아요.

그래서 자궁에 좋다는 브로콜리.

 

 

 

그리고 또 다이어터들의 고민이 탈모현상 이잖아요.

그래서 검은콩.

 

 

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준다는 당근.

 

까무잡잡한 제 피부톤을 맑게 바꾸고 싶어서 사과.

 

 

혈압을 낮춰주고 몸에 탄력이 생긴다는 토마토.

 

 

 

피로회복 및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는 바나나

 

 

요즘은

인슐린 분비를 막아준다는 자몽이나

대장의 운동을 도와 장에 독소가 쌓이는것을 막아준다는 키위

 변비에 좋다는 푸룬등을 넣어서 갈아먹기도 한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모든 재료들 중 저는 양배추와 브로콜리만 데쳤고,

데친 후에 삶은 물을 버리고, 찬물에 바로 담궈 비타민손실을 막아 주었답니다.

 

검은콩은 물에 4시간정도 불려두었다가 삶아서 갈아 먹었어요^*^

 

재료의 양은

과일 - (사과나 바나나등 탄수화물군의 과일) 은 주먹½ 정도

(과일도 '당' 이라 저녁 식사 전 먹을 때는 바나나과 사과등을 빼고 먹었답니다) 

채소는 양껏 넣었답니다ㅎㅎ

 

 

좀 더 맛있게 먹기 위해 매실액을 넣기도 했구요.

 

 

 

 

 

저렇게 꾸준히 한 결과

51kg을 감량했지만,

탈모나 변비, 생리불순을 겪지않았고,

탄력있는 피부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어요^_^


물론 꾸준한 운동도 해왔구요^_^!!!

 

다들 저에게 기적이라고 하지만,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건

'기적은 노력의 또다른 말' 이라는 것 입니다^_^

누구나 꾸준히 노력하면 기적을 이룰수있어요!

 

 

참! 그리고 식사대용으로 하면 아니아니아니되오^^!

식 30분 전에 먹으면 포만감이 있어 식사량을 줄일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.

 

지금까지 권미진의 다이어트를 이끌어준 '레시피 톡 주스' 였습니다.

 

 

미약하고 부족한 저로 인해

다이어트 하면서, 그리고 긍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데 힘이 된다는 분들 덕에

저는 더 큰 힘이 된답니다.

 

그래서 좀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인데 아실런지요 .....

건강 전도사가 되고픈 그 맘 아실런지요......

 

진짜진짜 감사드려요 ㅠ_ㅠ

이렇게 가슴 따뜻하고 코끝이 찡할 수 없어요!

감사해요. 감사합니다.

 

 

모두모두 활짝! 방긋 웃음가득한 하루되시구요.

건강하세요♡

 

꾸벅 (--)(__)